본문 바로가기
음악

블랙핑크 제니 선공개 싱글 Extra L 발매(도이치 피쳐링)

by 오늘의엔터 2025. 2. 23.
728x90
반응형
SMALL

블랙핑크의 제니가 선공개 싱글 Extral L을 발매했습니다.

새 앨범에는 미 힙합 신예 도이치가 참여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ExtraL

블랙핑크 제니 ExtraL

 

블랙핑크 제니는 3월 7일 정규 1집 솔로 앨범 루비(Ruby)의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21일 한국 시간으로 오후 2시 블랙핑크의 제니는 선공개 싱글 엑스트라L을 발매했습니다.

선공개 싱글은 3월 7일 발매되는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도이치가 피쳐링을 맡았습니다. 

 

앞서 티저영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은 제니는 가장 트렌디한 랩퍼인 도이치와 함께했습니다.

도이치는 제 67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랩 앨범 부문을 수상한 랩퍼로 미국 힙합 신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랩퍼 중 하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WAdpUyzCkI

 

 

뮤직비디오에는 두 사람이 흥겹에 노래를 부르며 리듬을 타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는데,

두 사람 모두 음악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엑스트라 L은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 아름다움을 담아낸 곡입니다.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 제니의 모습을 담은 노래라고도 볼 수 있는데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강렬한 선언이 담겨있기도 합니다. 제니의 정규앨범에는 피쳐링으로 도이치 외에 두아리파, 도미닉 파이크, 차일디시 감비노, 킬라 우치스 등이 참여했습니다. 

 

총 15곡이 수록될 예정인 제니의 정규 앨범은 정규 타이틀이 나오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빌보드 메인 싱글 핫 100 96위에 진입했고, 새 앨범은 국내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