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여름 밤에 보기 좋은 영화 5개 추천드립니다

by 오늘의엔터 2024. 4. 30.
728x90
반응형

날씨가 부쩍 더워졌습니다.

낮에는 더워지는데 그나마 저녁은 좀 시원해서 저녁에 마실을 다녀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꽃가루가 사라지고 나면 여름에 문 열어놓고 밤바람 맞는 분들이 많아지실텐데, 여름 밤에 와인 한 잔하면서 영화를 보면 이만한 힐링도 없는 것 같습니다. 

 

여름 밤에 보기 좋은 영화 5개를 엄선해서 추천드려봅니다.

라라랜드(2016)

라라랜드는 말할 것 없는 명작입니다. 

꿈과 사랑을 향한 두 청춘의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라 한 번만 본 분은 없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춤이 있기 때문에 여름밤에 마음을 가볍게 하기 좋은 영화입니다. 

 

  • 줄거리 : 재즈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미아는 우연히 재즈 클럽에서 싱어송라이터 세바스찬을 만나게 됩니다. 서로 다른 꿈을 가진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지만,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 서로의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까요?

미드소마(2019)

 

여름하면 공포영화입니다. 

개인적으로 공포영화 좋아하진 않는데 미스 소마는 독특한 분위기와 긴장감이 넘치는 공포영화와 여름 밤에 보기에 신비로운 스토리가 잘 어울리는 영화입니다. 

 

  • 줄거리 : 대학생 그룹은 스웨덴의 한적한 마을에서 열리는 여름 축제에 참여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곧 마을 사람들의 어두운 비밀 과 공포의 진실을 목격하게 됩니다. 한 여름 낮이 가장 긴 날 열리는 축제에 참여한 친구들은 축제가 끝날 때 까지 빠져나올 수 없는데 과연?

해리포터 시리즈

해리포터 시리즈는 호불호가 크지 않은 명작 중 명작입니다.

마법 영화의 대표 작품으로 지금의 MZ 세대와는 인생을 같이한 마법 영화 작품입니다. 

신비로운 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 장르이기 때문에 크게 호불호가 있지 않아서 여름 밤에 보기에 좋습니다.

 

  • 줄거리 : 평범한 소년 해리는 자신이 마법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호그와트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해리는 친구들과 함께 마법의 세계를 탐험하며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프린세스 다이어리(2001)

 

프린세스 다이어리는 꿈을 향해 성장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따뜻한 영화입니다.

월드 디즈니 작품이라 인기가 많은 작품인데, 여름 밤에 보기 좋은 가볍고 따뜻한 영화라 정말 추천드립니다. 

로맨틱 코미디라서 연인이 보기에도 좋습니다. 

 

  • 줄거리 : 평범한 고등학생 미아는 우연히 자신이 유럽의 작은 나라의 공주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미나는 자신이 가진 책임감을 느끼고 공주로서 성장하기로 결심합니다.

겨울왕국(2013)

겨울왕국(2013)

 

여름이니까 시원한 영화는 단연 겨울왕국입니다.

명작은 다시 봐도 감동이 오니까요, 겨울왕국은 스토리를 알고 보지만 다시 봐도 재미있습니다.

오히려 더 잘아니까 몰입해서 볼 수 있다고 할까요? 

 

겨울왕국은 여름밤에 보면 제격인 영화입니다. 

 

  • 줄거리 : 에렌델 왕국의 공주 엘사는 자신이 가진 얼음 마법 능력으로 인해 왕국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엘사는 자신의 능력을 제어하고 왕국을 구하기 위해 여동생 안나와 함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엘사는 왕국을 구해낼 수 있을까요?